miniworld

야곰아카데미 코드 스타터 캠프 8기 후기 본문

Swift/부트캠프

야곰아카데미 코드 스타터 캠프 8기 후기

Dev_miniworld 2023. 6. 16. 18:12

야곰 코드 스타터 캠프 8기 후기

야곰 코드 스타터를 선택한 계기

iOS 개발자가 되기로 마음을 먹은 후, swift 부트캠프를 알아보았다. 

여러 부트 캠프 중, 학기 중에 병행을 할 수 있고 5주동안 온라인으로 진행된다는 점이 나에게 매력적으로 다가왔다. 

캠프 진행 방식

5주동안 컴퓨터의 기초부터 언어의 기본 문법을 다룬다. 매주 미션이 있고, 제출하면 피드백이 달린다. 피드백은 정말 사소한 것부터 중요한 것 까지 자세하게 적혀있다. 피드백을 보면서 내가 어떤 부분을 놓쳤는지 알 수 있었고, 놓친 부분을 꼼꼼히 물어주신(?) 리뷰어님 덕분에 중요한 개념이 대충 넘어가지 않았다. 또한, 문제를 풀 때 정답이 항상 무엇인지 궁금해 했는데 이번 부트 캠프를 통해 코드에는 정답이 없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. 정답이 있는 것이 아니라 내가 어떤 근거로 코드를 작성하는지를 훈련했던 것 같다. 

야곰 아카데미의 장점

  • 학습하던 중 궁금한 것이 생기면 바로 디스코드의 dm을 통해 해결이 가능했다.
  • 코드 리뷰가 정말 자세하다.
  •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내 일정에 맞춰서 학습을 할 수 있다.

 

사실 위에 적힌 장점들 말고도 정말정말 많은 장점들이 있다. 주변에 iOS를 처음 접하는 친구가 있다면 야곰 스타터 캠프를 무조건 추천하고 싶다. 

 

캠프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!!

(링크 : https://www.yagom-academy.kr/

 

야곰 아카데미 - 이유있는 코드가 시작되는 곳

이유있는 코드가 시작되는 곳, 야곰 아카데미입니다. 개발자 커리어를 시작하기 위한 부트캠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.

www.yagom-academy.kr